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여행] 1박 2일 속초 여행 소노캄 델피노 리조트 스위트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지니입니다 ㅎㅎ
날씨가 제법 더워졌죠? 벌써 여름이라니 믿기지 않네요~
오늘은 제가 속초 리조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희 가족이 속초에 방문하면 항상 묵는 소노캄 델피노 리조트!! 그 중 ‘소노캄 델피노 리조트 스위트룸’을 소개하려고 해요~

소노캄 외관입니다~ 소노캄은 소노문에 비해 건물이 작아요!
그래도 내부는 굉장히 고급스럽고 깔끔하답니다 ㅎㅎ
주변이 설악산으로 둘러쌓여 있다보니 자연냄새가 물씬 풍겼어요.

도착하자마자 체크인을 했어요! 저희가 늦은 시간에 도착했다보니 사람이 텅텅 비었더라구요~
그리고 평일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이 없었다는..!
저희는 소노캄b로 배정을 받았고 네이버로 17~18만원 정도에 예약을 했답니다! *그리고 소노캄은 울산바위 뷰로 아주 유명하죠^^ 울산바위 뷰로 하고 싶은 분들은 체크인 할 때 추가금액을(22,000원) 더 내면 울산바위가 보이는 방으로 배정해줍니다!
선착순이니 울산바위 뷰를 원하는 분들은 서둘러주세요~ 저희는 늦게 왔음에도 불구하고 평일이라 그런지 방이 많이 비어있어 울산바위 뷰에서 숙박할 수 있었어요.

소노캄 입성~~ 우선 문을 열자마자 가장 먼저 보이는 거실입니다.
생각보다 작았지만 3-4명에서 머물기에는 딱 좋았어요~
해가 질 때 쯤 도착했다보니 졸음이 쏟아지더라구요^^

평범한 부엌! 저희는 취사가 안되는 곳을 선택해서 어떠한 조리기구도 없었어요! (클린형)
놀러왔으니 밥 해먹지 말고 음식은 바깥 음식을 사먹어야겠쥬^^~?

첫번째 방!! 이곳은 트윈침대였습니다~ 침구도 깔끔하니 보송보송한 호텔 침구 냄새가 나더라구요.
가끔씩 구멍 뚫려 있는 부분이 있었지만 ^^ 이불에서 냄새 안나는게 어디야,,

저는 어렸을 때 부터 속초 여행을 오면 대부분 소노문으로 갔었는데 제일 최근에 방문했던 소노문 객실 이불에서 약간 쉰내라고 해야하나 머리 안감은 냄새가 나가지고 그 이후로 소노문은 안가게 되더라고요..흑흑

어쨌든! 침대 옆에 있는 작은 드레스룸 입니다~
드레스룸이나 장롱 등은 소노문이랑 큰 차이가 없어요.

그리고 바로 옆에 붙어있는 첫번째 화장실!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화장실 또한 리모델링을 해서 그런지 깔끔하고 좋았어요 ㅎㅎ
But,,,,,, 문제는 여기서 생겼다,,,,,,, 저희가 속초에 방문한 날에 강풍도 불고 안개가 너무 많이 껴서 하수구 냄새가 너무 너무 x100 심하게 났어요.
짐을 다 푼 상태라 그냥 애써 참아보려고 했지만 냄새가 정말 코를 찌를 정도로 치명적이어서 프런트에 전화했답니다.
다행히 프런트 측에서도 ‘바람이 불면 특정 객실에 하수구 냄새가 심하게 나 냄새가 얼마나 독한지 안다. 방을 옆방으로 옮겨주겠다. 죄송하다’라고 말씀해주셔서 바로 옮겼답니다~

화장실 얘기는 이제 그만하고 울산바위 뷰로 눈을 정화합시다^^~
사실 이 울산바위는 다음날 아침에 찍은 사진입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바람도 너무 많이 불고 안개가 심하게 껴서 울산바위가 거의 보이지 않았어요.(날씨 선택도 중요한 듯!!)

이게 바로 소노캄 울산바위 뷰 당일 모습입니다!
조금 속상했지만 다음날 쨍쨍한 햇빛과 함께 울산바위가 맞이해줘서 행복했어요ㅎㅎ
저희 엄마는 일어나자마자 한참동안 멍 때리면서 골프 치는 사람들과 울산바위를 감상하더라구요ㅋㅋ(귀염)

두번째 방! 두번째 방은 더블 침대였어요~
가장 좋았던 게 침대가 더블과 트윈 두 개 다 있다보니 선택할 수 있어 편했답니다 :)
혼자 자면 꿀 잠 잘 수 있는 침대였어요 ㅎㅎ 푹신 + 보송=극락

두번째 화장실 입니다~ 화장실 두 곳 다 깔끔하니 좋았어요!
화장실에서 나오는 물이 온천수라서 그런지 괜히 피부가 부드러워지는 느낌이었답니다ㅋㅋ 그리고 소노캄 리조트는 기본적으로 샴푸/린스와 바디워시 밖에 없기 때문에 칫솔 치약은 개인적으로 꼭 가져와야해요!!
주변에 부대시설이 많다보니 구매해도 좋지만 칫솔은 괜히 내 돈주고 사기 아까움..

다음날 아침에 찍은 소노캄 델피노 중앙 광장(?)
다음날이 토요일이어서 그런지 사람들로 북적북적했어요~
이 곳은 다양한 부대시설과 주변 자연환경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 같아요!
뭔가 이번연도 안에 한 번 더 올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그 때 오게 된다면 부대시설을 좀 더 이용할겁니다ㅎㅎ

마지막은 정이 들어버린 소노문 델피노 리조트 사진으로 마무리 할게용ㅎㅎ
행복했던 1박 2일 속초 여행~ 덕분에 잘 쉬다 갔습니다. 속초 숙박을 고민한다면 속초 소노캄 델피노 리조트 추천합니다~~
오늘도 제 일상을 봐주셔서 감사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