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일상] 아이패드 에어4 로즈골드 색상 개봉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일상으로 돌아온 지니입니다^^
오늘은 제가 며칠 전에 구매한 아이패드 에어4 개봉기를 하려고 해요!
1월 초에 주문했는데 2월 중순에 받음..

구매하려면 꼭 현장수령으로 구매하세요^-^
그리고 각인도 했는데 각인은 안하는게 되팔 때 좋다네요.
이 모든 이야기를 구매하고 들었어요(…)

그래도 막상 받으니 넘나 행복한 것..!
저는 애플 유니데이즈에서 구입했어요!
대학 졸업해도 상관없이 할인이 되더라구요. 굿~
펜슬 사고 이것저것 악세사리까지 구입하면 거의 100만원은 들었어요.

256기가 살걸.. 지금 쓰고 있는 아이폰도 256기가인데 뭔가 딱 좋아요ㅠㅠ
귀찮게 삭제 안해도 용량이 넉넉해서 좋은데 64기가는 조금만 방심하면 금방 찰것 같은 느낌?

일단 택배 상자를 열고 비닐까지 뜯고 뚜껑을 열면 아이패드가 안녕~!하고 맞이해줍니다.
물욕이 없는 저도 이 때 얼마나 행복하던지^-^ㅎㅎ

확실히 일반 아이패드보다 더 가볍고 화면도 큰 느낌이었어요!
제가 에어를 산 이유는 필기할 때나 취미로 그림 그릴 때 에어가 좋다고 해서 구매한겁니당~
프로 사기에는 가격도 좀 부담스럽고 내가 프로가 아니기 때문에 에어로 구매^^

이렇게 기념사진으로 옆면도 찰칵 찍어줬습니다!!
사실 아이패드나 아이폰이나 기계 성능에 대해 완~전 문외한이라서
그냥 이것저것 알아보지 말고 빨리 구매하자 해서 즉흥적으로 구매한건데 만족합니다^0^
(뭘 만족한다는거지..?)

(각인되어있는 부분은 블러 처리^^)
아까 말했듯이 각인을 하게 되면 되팔 때 별로 안좋다고 했는데
저는 제 물건을 다른 곳에 파는거 별로 안좋아해서 딱히 후회 안해요~

저 뒤에 테이프 뜯을 때 쾌감이 최고인거 아시쥬~?
저는 로즈골드 색상을 택했는데..
색깔 고민 너무 많이 했어요!
사실 그린이랑 블루 진짜 고민했는데…
(로즈)골드로 하면 돈이 들어온다는 말에 혹해서 구매했지요ㅋ

하지만 다시 재구매 할 수 있다면 무조건 블루 할겁니다!!!!!
(아이폰도 로즈골드)

아이패드 아래 있는 충전기랑 설명서~!
안그래도 충전기 필요했는데 갸~꿀^^
받자마자 정품 맞는지 바로 확인했어요.
다행히 정품이 맞았다는ㅎㅎ(의심이 많은 편)

로즈골드 색상은 이러해요!
생각하던 그 색이 맞지만 영롱하니 이쁘죠!?
그래도 그린과 블루가 아른거렸지만 다음에 돈 열심히 벌어서 또 사면 되지!!!!

전원을 키면 인사를 해줍니다.
헬로 안녕하세요 곤니찌와 등등
난 한국인이니까 안녕하세요^-^!!!

제가 구매한 악세사리들인데 꼭 참고하셔야할 것 !
아이패드 펜슬 2세대는 충전방식이 패드 옆에 붙여 충전하는거에요.
그러다보니 저처럼 저렇게 펜슬 케이스 구매하실 분은 호환이 되는지 꼭 확인하세요,,,

펜슬 케이스 아무거나 샀다가 충전이 하도 안돼서 왜그런가 봤더니
벗겨야 충전이 되더라구요^^.. 구매 전 꼭 확인하세요..

그리고 펜촉도 고무 펜촉은 진짜 불편함!
필기하는데 엄청 끊기는 느낌이고 그림도 잘 안그려지고
그래서 에라 모르겠다라는 심정으로 펜촉 아예 벗기고 생으로 쓰는 중~!
펜촉은 닳으면 새로 사면 되니까요ㅎㅎ

종이필름은 신지모루? 그냥 쿠팡에서 파는거 아무거나 샀는데 나쁘지 않아요!
사실 뭐가 좋고 뭐가 나쁜지 잘 몰라서 후기 많은거 사는편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구매한 로지텍 k380 !!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서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거에요.
생각보다 좀 작긴한데 이래저래 이동하거나 갖고 다니기에는 딱 좋은 것 같아요~

아이패드 에어4의 충동 구매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사실 별거 없어요^-^ 그냥 나도 아이패드 샀다~하고 싶어 쓴 글,,
근데 구매해놓고 유튜브, 넷플릭스만 주구장창 보고 있습니다!
화면이 커서 좋아요ㅋㅋ

어쨌든 이렇게 마무리를 하며, 다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어요 :)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