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맛집탐방] 인천 파라다이스호텔 뷔페 온더플레이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ㅎㅎ
오늘 제가 소개할 맛집은 바로 인천 파라다이스호텔 뷔페 ‘온더플레이트’입니다!
특별한 날이나 기념일에 방문하기 좋은 분위기 있는 곳이에요~

온더플레이트 외관입니다~
파라다이스호텔에 걸맞는 우아한 분위기의 뷔페예요!
주말에는 항상 사람이 많기 때문에 사전 예약은 필수 입니다!!
저희는 일주일 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갔어요~


항상 뷔페에서는 샐러드를 첫번째로 먹어야한다지만
샐러드는 가볍게 패스하고 고기가 있는 곳으로 바로 달려갔습니다ㅎㅎ

온더플레이트는 좋은 기회가 있어 여러 번 방문해봤지만
항상 올 때 마다 양고기, 소고기, 돼지고기 모두 신선하고 전체적인 퀄리티가 좋았어요!
특히 양고기는 특유의 누린내 때문에 잘 먹지 못하는데
온더플레이트 양고기는 그런 누린내가 없어 부담없이 먹는답니다~

그리고,,,!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전복!!
전복 크기가 정말 어마어마하게 컸답니다!!
그 외에도 연어, 랍스타, 파스타, 리조또 등등 다양한 종류가 있었어요.

대충 담아도 음식 퀄리티가 좋아 이쁘게 담기는 음식들!! (feat.언니 그릇)
해산물을 좋아하지 않는 저희 언니도 전복이나 가재구이를 계속해서 리필했어요~

그리고 자리를 배정받을 때 내부/외부 이렇게 나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외부 추천합니다ㅎㅎ
완전 바깥은 아닌 실내에 있는 테라스 느낌인데 햇빛도 조금 들어오고 분위기가 굿굿!!
바로 옆이 호텔 복도여서 지나가는 사람들이 있긴 하지만 먹느라 정신없어요ㅎㅎ

맛있어 보이죠..?
네 너무 맛있답니다ㅠㅠ
먹는 걸 좋아하지만 양이 그렇게 많지 않아 뷔페를 즐겨먹진 않지만
이런 퀄리티의 뷔페라면 언제든 가겠습니다  (ღˇᴗˇ)。o♡

그리고 이 날은 단호박 스프가 있더라구요~
바삭한 빵을 덮어놓고 그 아래 뜨끈한 단호박 스프! 맛없없이쥬!
빵을 단호박 스프에 푹 찍어먹으면 겉바속촉이랍니다.

그리고 다음 접시!!
저처럼 애기 입맛이신 분!! 온더플레이트 오면 저 크림새우 꼭 드세요~
우리가 아는 그 맛이지만 아는 맛이 무서운거 아시죠…?
아는 맛 중에서도 너무 맛있는 맛 히히
(또 먹고싶다 침 쥬르륵..)

해산물 좋아하는 분들은 대게, 랍스타, 전복 꼭 드세요!
해산물도 통통하니 실하답니다~~
그리고 대게 다리가 쌓여있으니 먹을 만큼 많이 드시와요 ㅋㅋ!!
저는 날생선을 즐겨먹지 않아서 먹어보진 않았지만 회랑 초밥도 신선하다고 했어요!

근접샷!!
저 부라타 치즈..! 세 번 드세요.. 네 번 드세요.. 열 번 드세요..!
신선한 치즈를 사용해서 그런지
평소 마트에서 사먹는 부라타 치즈와는 달랐어요~
좋은 음식만 먹고 자란 소의 젖에서 갓 짜낸 우유로 바로 만든 느낌?
(ㅋㅋ ㅈㅅ)

... 저는 두 접시에 무너지고 맙니다!
최근에 피부과 시술을 잘못 받아서 항생제를 복용했는데
입이 짧아져서 너무 아쉬웠어요(。•́_•̀。)…
(tmi. 먹는 낙으로 사는 입장에서 안되겠어서 일주일 복용하고 바로 멈췄어요^^ 다들 건강하기!!)

그래서 바로 후식 먹으러 고고고!
다양한 치즈와 함께 벌꿀 한판이 있었어요~
그외에도 다양한 디저트가 한가득이니 참고해주세요!
(p.s 여기 다쿠아즈 존맛탱이에요 소곤소곤)

바닐라 아이스크림에다가 벌꿀 올려먹으면 금상첨화!!
크로와상이나 다양한 빵에 발라먹어도 맛있어요ㅎㅎ
디저트 좋아하는 사람들도 충분히 만족할 만한 디저트 퀄리티입니당

에그타르트도 패스츄리가 바삭해 겉바속촉 굿굿 !!
온더플레이트는 가격대가 약간 있지만 퀄리티가 그만큼하기 때문에
항상 만족하며 식사 할 수 있었어요~!
맛의 변화 없이 일관성 있고
어떤 건 맛없고 어떤건 맛있고 이런거 없이 대부분의 음식들 자체가 평균이상이었어요!

그리고 파라다이스 호텔은 볼거리 놀거리가 많기 때문에
식사를 마치고 나서 주변을 돌아다니며 소화시켜도 좋아요 ㅎㅎ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한 날에 온더플레이트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매우 강추합니다!! (⁎⁍̴̀﹃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모두들 더운 날씨 잘 이겨내어 건강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