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맛집탐방] 서울 서촌 맛집 고트델리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근 1년만에 돌아온 지니입니다 ^3^~~ ㅎㅎ

귀차니즘으로 글을 안 올린지 꽤 됐지만 코로나 완화로 인한 일상회복 기념(?)

겸사겸사 오랜만에 글을 올리고 싶어서 돌아왔어요. 음하하~!

제가 오늘 소개할 맛집은 서촌에 위치한 고트델리 라는 잠봉뵈르 맛집입니다.

 

외관은 이렇게 생겼고 서촌 한옥들과는 다르게 약간 깔끔한 유럽풍 건물 같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친구들이 맛집이라 그래서 데리고 왔는데 아니나 다를까 웨이팅을 했어요~

저희는 오랜만에 만나서 그런지 이런 저런 수다떠느라 시간 가는지 몰랐지만

일요일 애매한 시간대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웨이팅이 있는 걸 보니 피크타임은 더 더욱 붐빌 것 같더라구요. 참고하시길!

 

메뉴판이 요로코롬 있었습니데이~

한국어 크게 써주세요.. 영어 어려워.. 이런 감성 별로야..

(그래도 맛만 있음 되지요^__^)

 

여튼 드디어 입성!!!

입성하자마자 보이는 건 열심히 일하는 직원분들 ~

들어가자마자 피자 굽는 향이랑 스모키 향이 나더라구요 ㅎㅎ 분위기도 좋았어요.

1층에는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없어 2층으로 올라갔고 한옥뷰였지만 주문하느라 사진은 못찍었어요!

 

저희는 3가지 메뉴를 시켰습니다.

1. 고트피자

2. 고트베이글

3. 잠봉뵈르

 

딱봐도 먹음직스럽죠!?

사실 잠봉뵈르가 짠 햄이라는 인식때문에 크게 끌리지는 않았는데 저희 맛잘알 친구들의 선택은 역시나 최고였어요^^

고소한 치즈와 소스 그리고 잠봉 조합은 너무나 잘어울렸고 생각보다 짜지도 않더라구요.

소스는 무슨 소스인지는 모르겠지만 고트 피자 그 자체만으로 존맛탱

 

그리고 가장 맛있었던 고트 베이글!

고트 베이글은 뉴욕 스타일의 대파크림치즈와 잠봉의 조합이라고 해요.

베이글을 즐겨먹지 않아서 큰 기대없이 한 입 베어물었는데 

 

대파크림치즈를 처음 먹어보기도 했고 기대했던 맛보다 더 맛있는 조합이었어요!!

요즘 대파크림치즈 베이글 이런게 유행이라서 궁금하기도 했는데 굳이 다른 곳 안가고

여기서 먹어도 될 정도로 제 입맛에는 괜찮았어요 ㅎㅎ

 

사진을 잘 찍는 친구덕에 베이글 단면 샷을 건졌네요.

베이글 안에 들어있는 피망.. 좋아하지 않지만 잠봉이랑 소스들이 넘 맛나서 그냥 아무생각 없이 순삭한 기억밖에 없어요!

잠봉뵈르는 사진이 없는데 3가지 메뉴 중 제일 무난한 맛이었어요!

고트 피자와 고트 베이글의 소스가 자극적이어서 그런지 그에 비해 잠봉뵈르는 조금 평범하다는 느낌이 들었지만

나름 맛있게 먹어 재방문 의사가 있으며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 봐주셔서 감사하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