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맛집탐방] 인천 청라 가성비 맛집 '상상식당'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벌써 날씨가 많이 풀려 피크닉 하기 좋은 날씨지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방문한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바로 인천 청라 1단지에 위치한 '상상식당'입니다!

 

상상식당의 외관입니다~ 하얀 벽지로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커널 입구 쪽에 위치해 있고 보니또 카페 바로 옆에 있습니다!

오픈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사람이 바글바글 했어요.

 

사람은 꽉 차 있었고 내부는 깔끔한 카페 느낌이 났어요~

메뉴판은 보시다시피 한국판 퓨전 경양식이죠~?

너무 맛있는게 많아서 뭐 시킬지 고민하다가 

저희는 '치즈 로제 파스타', '상상식당 1위 콤보 샐러드', '크림새우' 이렇게 세 가지 메뉴를 시켰답니다.

 

우선 치즈 로제파스타! 사진으로는 양이 평범해보이지만 사실상 보면 엄청나게 많답니다....

둘이서 이걸 다 먹을 수 있을까 싶을 정도~ (물론 다 먹음^^)

로제 파스타 위에 토마토가 생으로 들어있어 좋았고 위에 갈려져 나온 치즈도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크림 맛 보다는 토마토 맛이 좀 더 강했고 로제 파스타 좋아하는 분들은 무난하게 좋아할 맛~

 

그리고 '상상식당 1위 콤보 샐러드!'

이 친구도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았습니다...

리코타 치즈와 다양한 야채들로 이루어져 있고 그 위에는 갈린 치즈가 올려져 있어요!

소스는 발사믹 소스였고 전체적으로 야채도 싱싱하고 괜찮았어요 :) ~

 

마지막으로 나온 크림새우~

새우는 깐쇼새우, 깐풍새우, 크림새우 이렇게 세 가지가 있는데 저는 크림을 시켰어요!

크림새우는 맛이 없을 수가 없죠~?

(벗, 세 가지 가격이 음식 중에서 가격이 제일 비쌌지만 양이 생각보다 많지는 않았음)

그래도 나머지 음식들 양이 어마어마해서 그런지 이것마저 남겼어요ㅋㅋ

 

음식들이 전체적으로 양이 많아서 남은 음식들은 각자 포장할 수 있게 포장 용기가 준비되어있고 카운터에 가져다주면 실링기로 실링해줍니다!

대식가들이 가면 너무나도 좋아할 가성비 맛집이었어요~~ (청라 5단지 선식당이랑 비슷한 느낌)

 

다음에도 방문하게 된다면 다른 메뉴들도 맛 볼 예정입니다!

그럼 이만 맛집 소개를 마치며 오늘도 하루도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