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맛집탐방] 인천 청라 막국수 맛집 '강선생의 냉면 막국수'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맛집은 인천 청라에 위치한 '강선생의 냉면 막국수'입니다!

날씨가 더워지고 입맛이 사라져서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가게 된 막국수집~~

 

내부에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사장님의 사진!

자신있다는 문구와 함께 그 아래에서 만두를 빚고 계시더라구요~

(만두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자신있다는 문구를 보고 만두를 시켰어요ㅎㅎ)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꽉꽉 차있었어요~

거의 2시쯤 방문해도 이렇게 사람 꽉 차있던걸 보니 점심시간대에는 웨이팅 했을듯..

 

자리를 잡고 앉아있는데 연예인(?)들 싸인이 받더라구요~

사실 아는 사람은 거의 없었지만 그만큼 맛있으니까 유명인사들이 왔다 갔겠죠?!

무한한 믿음과 신뢰를 가지고 메뉴를 훑어보았습니다.

 

맛있어 보이는 메뉴가 너무 많죠? 마음같아서는 다 먹어보고 싶지만 꾹참고,,

면장추천인 물 막국수와 비빔 막국수, 들기름 막국수 그리고 손만두까지 시켰어요!

(날씨 더 따듯해지면 냉소바 먹어야지^^)

 

우선 가장 먼저 손만두가 나왔어요!

아무래도 뒤에서 만두를 직접 빚는 모습을 보니까 더 먹고싶더라구요~

기대 안하고 한 입 먹어봤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명절에도 떡만둣국에 들어간 만두 절대 안먹거든요.

근데 이 곳 만두는 제 입맛에 너무나 잘맞는 만두였어요!

 

만두에 두부가 들어가다보니 기본적으로 거부감이 있었는데..

여기 만두는 두부가 들어간지도 몰랐지만 너무 맛있어서 흡입했어요ㅋㅋㅋ

(그리고 한 판 더 시킴)

 

만두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강추하는 메뉴입니다!!!

저희 뿐 만 아니라 양쪽에 가족단위로 온 분들도 기본 2판은 드시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반찬은 간단하게 열무김치와 무절임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나온 비빔 막국수!

비빔 막국수를 받자마자 고소한 냄새가 살살 올라왔어요~

(넘나 맛있어 보이는 비쥬얼)

 

양념장을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벼서 완성!

면도 두껍지 않고 얇아서 목넘김이 좋았고 비빔장 맛은 새콤달콤하니 호불호 없을 막국수 맛!!

간도 딱 되어서 자극적이지 않고 까다로운 입맛 소유자 우리 어무니께서도 좋아하셨어요~

 

다음으로 제가 시킨 물 막국수!!

시원한 육수를 마시면 기분전환도 되고 집나간 입맛이 사라질까 싶어 바로 국물 먼저 드링킹 했습니다.

양념장을 섞지 않은 육수의 맛은 약간 평양냉면의 육수가 생각나는 맛?

(그래도 평양냉면 보다는 간이 훨씬 잘 되어있음)

 

개인적으로 평양냉면을 좋아하지 않아서 약간 당황했어요.

그래서 재빠르게 양념장을 섞었습니다^^ 

 

양념장을 섞고 겨자랑 식초 조금씩 뿌려서 다시 국물맛을 보니..

와우 역시 맛있다..!

기본적으로 양념장이 맛있어서 그런지 간도 딱 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면이 얇아서 호로록 호로록 부담없이 면이 계속 들어갔어요ㅎㅎ

메밀은 살 안찌는 다이어트 식품이니까^^~

 

그리고 마지막으로 들기름 막국수!!

전 들기름 막국수도 약간 불호지만 언니가 자기는 들기름 좋다고 고민도 없이 저 메뉴를 고르더라구요..

서로 음식 취향이 정반대라서 고생 좀 하지만 개인 취향 존중쓰^^~

 

섞은 후, 이게 무슨 비쥬얼이야?? 했지만 이 친구도 맛있었어요ㅋㅋ 광고 아닙니다..  (진짜 여기 메뉴 하나같이 다 평균 이상이었음)

고소함의 끝판왕! 약간 제 입맛에서는 짭잘하다고 느꼈지만 그래도 크게 자극적이지 않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이렇게 입맛 없을 때 부담없이 찾아가기 좋은 동네 막국수 맛집을 찾게 되어서 행복한 하루였답니다~~

가시게 된다면 손만두 꼭 드시고 막국수는 취향에 따라 주문하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만두에 찍어먹는 다시마 간장.. 넘 맛있어서 젓가락으로 계속 콕 콕 찍어먹음)

 

오늘도 제 맛집탐방을 봐주셔서 감사하고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