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맛집탐방] 속초 맛집 청초수물회 재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감자옹심이 맛집에 이어 제가 속초에 오면 항상 먹는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바로 그 유명한 '청초수물회'입니다~

 

청초수물회는 이름 그대로 물회로 유명한 집이에요!

(벌써 방문만 거의 6번째 인 것 같네요^^;;; )

 

청초수물회는 속초시 조양동 엑스포 공원내 요트마리나 부근에 위치해 있어요!

항상 웨이팅이 있는 맛집이라 그런지 근처 산책하면서 대기해도 좋을 것 같아요~

 

역시나 저희가 갔을 때도 대기가 어마어마 했어요ㅠㅠ 속초오면 다들 여기는 한 번 씩 들리는듯..

그래도 회전율이 빠른 편이라 10-20분 정도 대기하고 바로 들어갔답니다!

 

저희 순서가 불리고 나서 2층에 올라갔는데,, 와우,, 사람 어마어마 하죠!?

규모가 생각보다 커서 사진에 다 담지는 못했어요ㅠㅠ

 

입장 후, 직원분이 창가 자리에 앉으려면 조금 더 대기하라고 해서 그냥 아무데나 앉는다고 했어요!

하지만 창가 자리에 계신 분이 일어나셨다고 조금만 기다리라고 치워주시겠다고 해서 조금 더 기다렸답니다ㅎㅎ

(감사합니당^^)

 

그렇게해서 앉게 된 창가자리! 

뷰 너무나 이쁘죠~? 뷰를 보면서 식사하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창가자리로 앉는다고 하세요~!

 

어쨌든 배가 너무 고파 호다닥 메뉴를 시켰어요.

저희가 시킨 메뉴는 해전물회 2인, 성게알비빔밥 1인분 이렇게 시켰답니다!

 

10-15분 정도 기다렸나? 직원분께서 해전물회 2인을 가져다주셨어요!

보통은 로봇들이 배달을 해주더라고요 ㅎㅎ 내심 로봇이 가져다주면 좋겠다 생각했지만 그래도 음식 와서 행복쓰,,

 

해전물회는 여러가지 횟감과 활전복, 해삼, 멍게, 날치알 등이 들어가 있어요.

비쥬얼 부터 신선하고 맛나보이죠? (꼬르륵,,)

 

사골국물로 육수를 내서 그런지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하니 넘 맛났어요!

횟감들도 비리지 않아 신선했고 무엇보다 내 사랑 전복,, 오독오독 하니 또 먹고프네요.

 

그리고 함께 나온 성게알 비빔밥!

성게알 비빔밥은 항상 올 때마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일시 품절일 때가 많아서 섭국이나 붉은 대게살 비빔밥으로 먹었어요!

 

기대를 가득 품고 밥과 함께 비벼서 한 입 스윽 먹어봤는데 웬걸 넘나 고소하니 존맛탱~~

성게알이 비릴 줄 알았는데 참기름(?) 때문인지 생각보다 비리지 않고 고소했어요!

(개인적으로 섭국이나 대게살 비빔밥 보다 맛났음)

 

전체샷~~

아 그리고 저기 왼쪽에 있는 오징어 식해 젓갈인가.. 정말 맛났어요!

특히 성게알 비빔밥에 조금씩 얹어서 먹으면 환상궁합ㅎㅎ

물회에 있는 횟감들을 다 건져먹고 나서 국물에다가 밥이랑 국수를 말아서 먹으면 먹방 끝-!!

 

아름다운 뷰와 함께 맛있는 식사를 하고 나온 행복한 하루였어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약간 정신없는 느낌은 있지만 그래도 음식이 맛있어서 행복했답니다 ㅎㅎ

 

식사를 하고 나오니 바깥이 어둑어둑 해졌어요.

바로 근처 건물에 청초수물회에서 직접 담그는 반찬집(?)인가 여튼 오징어젓갈, 창란젓갈 이런거 파는 곳이 있어서 오징어 젓갈 하나 포장해서 집으로 귀가했답니다!

 

맛있는 거 먹고 행복한 1박 2일은 보내고 온 속초~ 

이번 여름 여행은 속초로 떠나보세요ㅎㅎ!!

 

오늘도 제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하고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