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맛집탐방] 청라 '고쉐프의 신선한 초밥'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동네 맛집을 추천하려고 하는데요!
인천 청라에 있는
'고쉐프의 신선한 초밥'입니다.

이곳은 제가 유일하게 정착한 초밥집이에요!
그럼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래는 김포에서
'고쉐프의 신선한 연어'로
유명했다고 해요~

하지만 전! 연어보다 소고기를 더 좋아해서
이러한 구성으로 시켰답니다~!

소고기 반 + 갈릭 새우 반


짜잔 ~ 소고기 반 갈릭 새우 반 구성입니다.
계란찜과 모밀도 작은 그릇에 함께 나오더라구요.

고기도 큼직하니 넘 맛났지만
갈릭새우 먹고 반했습니다..!
갈릭소스가 어찌나 이렇게 맛있는지ㅠㅠ

갈릭소스도 직접 마늘을 갈아서
만든다고 해요~~

그 이후로 회사 일이 바빠져 홀방문은 못하고
직접 배달로 시켜먹었어요🤤

(왼쪽)소고기 초밥 / 간장 반+갈릭 연어 반(오른쪽)

이번에는 연어를 시켜먹었는데
두툼하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왜 연어초밥으로 인기였는지 알거같아요ㅋㅋ)

연어를 자주 먹는 편은 아니지만
먹게 되면 이 곳에서만 먹으려고요ㅎㅎ
숙성회도 부드럽다고 추천하셨는데
다음에 가족들과 함께 방문해 먹으려고요~~

아 참, 그리고 소고기 초밥은
손님들의 피드백으로
현재 와규초밥으로 변경되었다고 해요~
(윗 사진들은 소고기 초밥)

이 소식을 듣고!
전 가만히 있지 못했죠^^..

결국 오늘 저녁에
화사에서 시켜먹은(야근🥲)
와규 초밥 ㅎㅎ~

와규초밥~~굿굿👍🏻

전보다 더 부드럽고
두툼해서
자주 시켜먹을거같습니다~~!

(내...토...통.....장...!)


이 가게는 리뷰나, sns이벤트는
따로 진행하지 않는다고 해요~


그럼 이상 내돈내산으로
강력하게 추천하는
청라 초밥집 리뷰였습니다•_• ~(꾸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