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맛집탐방] 이태원 자성당, 레트로 주점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소개를 위해 돌아온 지니입니다!
오늘은 이태원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바로 바로 <자성당> 이태원점 입니다!!
자성당은 레트로 감성 술집인데요.

저희는 일부러 오픈시간에 맞춰 도착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대기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ㅎㅎ
(벗, 저희가 다 먹고 나갈 때 쯤엔 대기가 있었습니다.)

 

자성당 내부사진

자성당 내부는 이름에 걸맞게
레트로 느낌이 물씬 났어요.

트로트 가수, 옛날 만화 포스터 등
8090년대 느낌~?

옛날 할머니 집도 생각나고
굉장히 정겨운 느낌이 강했어요 ㅋㅋ

여튼 저희는 여기서 유명하다는
차돌비빔쫄면
닭껍질 감자튀김
이 두 가지를 시켰어요!

 

닭껍질 감자튀김, 차돌비빔쫄면, 토마토 치즈 순두부 (서비스)

짜쟌~! 음식이 이렇게 다 나왔답니다.

우선 가장 유명하다는 쫄면을 맛보았는데요!
일반 분식집에서 파는 쫄면과는 다르게
간이 강한 편이었어요~

제 입맛에는 평범한 쫄면 느낌이었으나
원래 익숙한 맛이 맛있다고 하잖아유
차돌과 함께 싸먹으니 더 좋았어요!

간이 센 쫄면을 차돌이 감싸주는 느낌ㅎㅎ?

 

그 다음으로는 닭껍질 감자튀김을 먹었는데요!
술이 빠질 수 없어 소주도 한 병 시켰어요^^

근데 먹다보니 계속 뭔가 씹혀서 봤는데
닭 털들이 다닥 다닥 붙어있었어요....

소름돋아서 내 피부가 닭껍질 됨....

꺄악! 놀란 상태로 예민해져 있었는데
치킨 집에서 일했던 친구 왈,
닭 특성상 털 붙어있는 건 어쩔 수 없다길래

저는 감튀만 먹었어요. 헤헤 ^^9
(닭 랜덤 잘못 걸린 듯)

 

토마토 치즈 순두부 라뷰~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토마토 치즈 순두부!!
처음에 보고 엥 이게 무슨 조합이지..? 했는데
세상에나 너무! 맛있었습니다.

로즈마리와도 굉장히 잘어울리고
소스부터 시작해서
순두부, 토마토, 치즈 삼박자가 완벽했어요ㅎㅎ
메뉴판에 따로 있었으면 10번 추가했을거에요♥

전체적으로 음식이 깔끔하게 잘 나와서
레트로 분위기 속, 맛있는 한 끼 먹었답니다.

~자성당 이태원점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모든 개개인의 입맛은 다 다르니 제 리뷰는 참고만 해주세요. (๑・̑◡・̑๑)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꾸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