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맛집탐방] 이수역 맛집, 쯔양 정원분식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수역 맛집 소개를 위해 돌아온 지니입니다!

 

저는 오랜만에 친구들과 함께 이수역에 왔답니다~

마침 이수역에 유튜버 쯔양님이 운영하는

'정원분식'이 유명 하다길래 방문해봤어요~

 

위치는 이수역에 내려 9번출구로 나오면

스타벅스 맞은 편 정원분식이 보이실 거에요~!

 

*코로나 4단계가 격상되기 이전에 방문하였습니다.

 

정원분식 대기시간 알림

 

저희는 오후 5시 30분 쯤 방문했는데

인기유튜버가 운영하는 맛집이다보니 웨이팅이 길었어요!

 

근처 카페에서 약 1시간 30분 정도 기다린 후,

7시 쯤 입장했답니다~!

 

정원분식 외관

정원분식 외관은 깔끔한 느낌!

초록색과 하얀색의 조화가 은근 괜찮았어요~

약~간 목욕탕 타일 느낌이 났지만 아담하고 귀여웠어요ㅎㅎ

 

정원분식 로고

정원분식 로고 귀엽쥬 ~ ?

내부는 생각보다 작고 테이블 수가 많지 않아 좋았어요.

다른 일반 분식집 면적 정도!

 

 

정원분식 메뉴판

부대찌개 맛을 싫어하는 친구가 있어

저희는 짬뽕 떡볶이와 정원떡볶이를 먹었어요~

 

튀김은 칵테일 치킨, 모듬튀김을 시키고

유명하다는 미니 몬테크리스토도 시켰어요!

(+정원 꼬맹이 튀김김밥도 ㅎㅎ..)

 

 

정원분식의 대표메뉴 '짬뽕 떡볶이'

우선 가장 먼저 짬뽕 떡볶이가 나왔는데요~

음식이 나오자마자 불향이 코를 자극했어요!!

매울까봐 걱정했지만

 

생각보다 맵지 않고 중국집에

시켜먹는 짬뽕 맛이 났어요~~

(고춧가루가 많은 묽은 짬뽕 느낌!)

 

저와 친구들은 배가 고파서 그런지

허겁지겁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짬뽕 떡볶이가 주변에 흔하지 않아서 그런지

나름 특별하고 맛있는 짬뽕 떡볶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추천!!)

 

 

(왼쪽) 칵테일 치킨, 모듬튀김 (오른쪽)

칵테일 치킨은 바삭한 치킨텐더 느낌~

모듬튀김은 그냥 평범한 모듬튀김 맛!!

 

 

미니 몬테크리스토 (2pcs)

튀김류를 많이 시켜서 맛만 보자고 시킨 미니 몬테크리스토!!

일반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파는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를 튀긴 맛이었습니다~!

다들 맛있다고 냠냠 ㅎㅎ 

 

정원 꼬맹이 튀김김밥

오른쪽이 정원 꼬맹이 튀김김밥!

안에 내용물이 부실해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튀김 종류 중

손이 잘 안가는 메뉴였어요ㅠㅠ..

단무지, 오뎅이 들어있는 김밥을 튀긴 맛!

 

 

*꿀팁!!*

떡볶이를 먹다가 중간에 

"밥 볶아 먹을게요~"하면

김가루가 올려진 밥을 줘요!! 꼭 비벼서 같이 드세요!! 

짬뽕 떡볶이에 비벼먹으면 맛있답니당~

 

정원분식의 '정원떡볶이'

먹다보니 배가 불렀지만

그래도!! 여기까지 왔는데

안먹어 보면 억울할 거 같아서 시켜 본

'정원 떡볶이'

 

먹는 순간 떡이 너무 쫄깃 탱탱(^ν^)b

 정원 떡볶이는 달달한 엽떡 맛이었어요!

 

쫀득한 떡의 식감이 너무 좋았지만 

생각보다 많이 달아서^^;;

설탕? 물엿? 많이 넣은 엽떡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총 평*

전체적으로 정원분식은

떡볶이에 고춧가루가 많이 들어간거 같아요!

맵기도 적당했고요~

또!!

제로 콜라가 있어서 좋았구요. (마지막 양심)

 

짬뽕 떡볶이는 시그니처 메뉴인 만큼

맛있게 먹었고

튀김은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가 제일 괜찮았어요~

 

다음에도 이수역에 올 기회가 있다면

재방문 할 의사 있습니다!

하지만 1시간 이상 대기를 해야 한다면..

조금 고민해볼거 같네요!

 

특별한 떡볶이가 드시고 싶다하면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럼! 이상 지니의 리뷰 마치겠습니다~ (꾸벅)

 

반응형